[테이핑 아트] 테이프로 그린 아이언맨 ,작가 조윤진 일상

얼마 전에 페이스북에서 데일리룩 페이지를 보다가 우연히 접하게된 조윤진 작가님의 작품입니다. 사실 제가 처음 접한 작품은 아이언맨이 아니라 팝아티스트 바스키아인데요 아이언맨도 정말 멋지네요… 어떻게해서 그녀는 테이프로 그림을 그릴 생각을 하게 됬을까요?


 

그래서 저는 테이핑 아트가 팝아트의 한 종류인줄 알았어요 그래서 물어봤더니 이렇게 대답해주셨어요..

이렇게 말씀해 주셨어요 테이프라니 정말 신선하네요 조윤진 작가님의 작품들은 재료만큼이나 신선한 작품들이 많아요


 



 



 


마틸다는 이것 말고도 다른버젼이 많습니다.


 

하..아무튼 정말 지금까지 보지 못한 색감과 질감 인것같아요..

네뭐 아무튼 대단하신 분입니다. 개인적으로 팬이에요.. J


 


 


 


 


[네이키드앤페이머스] 여름 청바지, 셀룰라인,성공적 패션


 

오늘은 바지를 지르러 홍대 모드맨에 다녀왔어요..

바로 네이키드앤페이머스 셀룰라인인데요..


 

요즈음 셀비지진이 유행이잖아요.. 네.. 셀룰라인도 셀비지에여..

좀 두꺼운편이고 여름 청바지! 라고 하기에는 많이 무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색감을 보세요.. 하…. 이건 사야해요.. 시즌상품이라 물량도 얼마 안남았어요..


 




 

폰카메라로 찍어서 색이 잘 안나오지만.. 좀더 에메랄드빛에 가까운 색입니다…


 


 


 


 

네 이 청바지를 사러 홍대 모드맨까지 갔다왔어요..


 

홍대 모드맨은 홍대입구 역에서 3번출구로 나가신다음에.. 길옆 공원을 따라서 앞으로 가시다보면..


이런 전면유리의 흰색건물이 보여요… 여기 2층이 모드맨입니다…


 


옥상달빛 위층이죠.. 네 얼마전에 이사했어요 모드맨.. 좀더 가기쉬워졌습니다..


 


들어가시면 아름다운 알바님도 계시고… 각종 프리미엄 데님들을 만날 수 있어요.. 네 만나기만하세여

많이는 못사여 비싸서…ㅠ


 


네페도 보이네요


 


저기 저 레인보우페이드 데님은 물빠지면 무지개색으로 변해요 역시 네페!


 


역시 네페도 보이고…


 





그리고 네페 미만 기타 등등의 의류들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하.. 농담이에여 다 비싸여.. 가격보면 부들부들하실거에여..)

그래도 국내에서 프리미엄 데님 취급하는곳중에는 가장 싸다고 들었어요!

그리고 사장님 알바분 모두 친절하세요..


 



신발이랑 가방도 팔아요.. 한번둘러보세요


여긴 쇼핑백도 이뻐여.. 네.. 모드맨은 온라인사이트도있어요..


 


 


스티커도 가져가고싶은만큼 가져가라고하시고 좋아요 네페 허리에 찍혀있는 누나들스티커 짱짱!!

그리고 현대사 수선비20%할인쿠폰도 주시네요! 완전좋은사은품같아요..


 

암튼 셀룰라인포스팅을 하려고 했지만 모드맨 광고를 했네여…

허… 착샷은 아직 바지를 입지 못하는 관계로..(사이즈가 안맞아요.. 그래도 이뻐서 샀어요.)

입을 수 있게되면 올릴게요..


 

아무튼 올여름 청바지는 네이키드앤페이머스 셀룰라인으로 !


 


 


펜과 제이크 – B mo를 주목하라 일상

일단 이 친구의 배터리 교체법..


 


 

ㅋㅋㅋㅋ 하… 귀엽다..


 


 

또 이런노래도… ㅋㅋㅋㅋ


 


 


 

암튼 펜과 제이크에 관심 없었는데 b mo 는 너무귀여운것같아…


 


 


상천 에덴동산 꿈의성 먹방

오늘 갑작스럽게 칼질을 하게 되었습니다..
경기도 가평군 상천에있는 에덴동산에 있는 꿈의성 이라는 곳인데요..
일단 가는길은...

저렇게 에덴 스포츠 타운에서 지도에 나와있는대로 직진하셔서 언덕위에 축구장까지 가주시면 되여...



대충 언덕올라가서 축구장 관중석 위 주차장에 차를대시면 저런돌덩어리랑 시멘트덩어리가 나와여
꿈의성이라네여 꾼꿈이 개꿈인듯..

상식적으로 이게 입구이고 반층올라가서 우회전하시면 음식점이 나와여
업소이름몰라여 ㅋㅋ 하 너무 불친절하다고 생각하지마여 저도갑작스럽게간거라...

일단 들어가서 안심스테이크인가 시킨것같은데 걍 포멀한 형식의 서양식식사가 나와여.. 중간에
빵이랑 샐러드 사진은 뺐어요 귀찮아서 빵은 맛있었는데 샐러드별로였어여 ㅎㅌㅊ

일단이건 연어구여 맛있어여 네 .. 먹을만하더라구요 레몬,연어,풀 등 들어가여
에피타이저입니다.
네 원래 스프랑 빵이랑 같이나오는데 스프만 찍었어여 빵찍기  귀찮아서여 빵은 큐브형치즈랑 오뚜기 딸기잼 같은
잼이랑같이나와여 스프에 찍어먹어도 맛있어여 스프는 호박스프인데 크림이랑 좀 섞은느낌 .. 오묘하고 맛있었어여 먹을만함

자 맛없는 샐러드는 논외로 하고 메인인에요 미디움으로 먹었는데 먹을만하더라구요.. 저기 오른쪽에 흰색은 감자인데
가끔 고구마로 나올때도 있다고합니다.. 뭐 알바아닌것같아여 둘다 도찐개찐이고여... 문제는 당근이에여..
이친구가 참.. 당근 특유의 휘발유(저는 그렇게생각함)냄새 비슷한것이 안나네요.. 정말 당근쥬스만들때 쓰는 그 당근맛
좋았어여.. 고기 육질은 참 좋은편이에여.. 스테이크 두께도 적당한 편이고 서비스 굉장히 친절해요.. 한번 가보세여..


하 이건 디져트여 이거먹으면서 커피랑 녹차 뭐먹을래염 이러면서 물어보면 녹차먹는다고 하세여 녹차가 더 맛있었어여
커피는 그냥 자판기에서 뽑아먹는 설탕커피맛.. 저기 저초록액체는 아보카도랑 요거트랑 섞은맛 나는데 오랜지랑 같이 먹을만 하더라구요 의외로... 맛있었어여..

네 역시 서양식은 저랑 안맞는것같네여 스테이크너무쪼그만함... 근대 여자친구고 차도 있다면 가볼만한 곳이에요
상천 에덴동산에 있는 꿈의성 이였습니다.
별 5개중에 ★★ 드릴게여 왜냐면 차없으면 가기힘들어여.. 리뷰끝


하.. 그리고 역시 라면이 짜세에요.. 여자친구 없으면 그냥 라면드세여 라면짱 !

c언어의 기초 - 변수 컴퓨터


1 2



통계 위젯 (블랙)

00
1
162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